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파두부 맛있게 만드는 법

반응형




마파두부 맛있게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담 마파두부 양념으로 마파두부 맛있게 만드는 법을 알려드려볼께요 ㅎㅎ




준비물은 다담 마파두부양념 , 두부, 양파, 버섯, 파, 청양고추 입니다 ㅎㅎ


이 레시피 보고 참고 했어요 !



우선 재료들을 손질해줍니다




그러고 잘게 다져주세요
다질 자신이 없어서 다지기 이용했어요 !




기름을 두른 후 다진 야채들을 볶아주세요 !
노릇노릇해지면 물3큰술과 양념을 넣어주세요 !
아기때문에 중간 과정을 못 찍었네요ㅠㅠ



그리고 두부를 깍둑썰기해주세요 작게 ! ㅎㅎ 두부는 단단한 두부를 사용했고 양념이 끓기 시작하면 두부를 넣어주시면 되요 ! 자박자박해질때까지 2~3분 더 끓이면 끝 !


 

정신이 없어서 완성 사진이 이것뿐이네요 ㅠㅠ
마파두부 소스를 이용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먹고싶을때 이용할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두반장 사서 하는 마파두부도 담에 도전해보고싶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