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민트초코스무디

반응형



민트초코스무디


집에 민트초코가루랑 초코가루가 있어서 민트초코스무디 만들어보았어요 !




우유, 초코가루, 민트초코가루, 얼음, 블랜더만 있으면 되요 !




우유 200ml 넣어주세요




민트초코가루 밥숟가락으로 3스푼




초코가루 2스푼




얼음 한 컵 넣고


 

갈아주세요 ! !




짜잔
초코가루를 너무 많이 넣었는지 색깔이
민트초코 같지는 않네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 !

다음에는 민트초코4스푼 , 초코가루 1스푼으로 만들어보아야겠어요 !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