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쪼꼬 이유식

D+25 신생아 셀프 본아트 촬영 : 마따네

반응형



신생아때만 찍을 수 있는 본아트 촬영을 저희는 생후 25일에 소품 대여해서 셀프로 촬영했어요

제가 대여 한 곳은 '마따네'란 곳이예요

https://cafe.naver.com/maddane

마따네:) 홈스튜디오. 본아트 50일... : 네이버 카페

셀프본아트, 셀프50일, 셀프100일. 홈스튜디오 소품 대여 샵

cafe.naver.com


이 카페 가입하시면 대여방법이랑 소품들 사진이 나와있어요. 대여하기 전에 카톡나 카페 q&a로 대여할 날짜에 소품이 재고가 있는지 문의해야해요!

저는 인스타그램에서 셀프본아트 쳐서 알게 되 거기서 본 사진에 아가가 너무 이뻐서 캡쳐해서 카톡문의했어요 ! 사진만 보고는 제가 무슨소품인지 좀 헷갈리더라구요ㅠㅠ

저는 원형바구니 , 반달바구니 , 천사날개, 토끼인형모자세트카라멜, 화이트블랭킷, 진베이지싸개, 크림웨이브블랑켓, 아이보리싸개, 베이지퍼블랑켓, 화이트무지블랑켓 이렇게 주문했고 기본제공 소품은 우드라탄볼 대, 플라워화관, 골드왕관1 이렇게 선택했어요





토요일 촬영이였는데 목요일에 택배 발송해주시고 금요일에 도착했어요 ◡̈ 반송은 직접 신청해주시고 월요일에 수거해가신답니다 !




촬영 전 배넷저고리 입던 시절의 도현이 ♡⃛ ༘
완전 아가 아가 하네요 지금보니 ㅎㅎ


 


둘이서 셀프로 25일 된 아가 데리고 잘 찍을 수 있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잘 도와 준 도현이 고마워ㅠㅠ 그리고 미안행 ㅠㅠ
요즘 시국에 스튜디오가서 찍는 사진보다 셀프로 소품 대여해서 찍는거 추천해요 ! 마따네 추천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