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4.01 출산,육아

숲소리 영유아블럭

반응형



숲소리 영유아블럭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유아장난감인 숲소리 영유아블럭을 소개해드릴께요  !

 

숲소리는 가구와 원목교구로 유명한 곳인데요.

전 세계에 분포하는 20가지 자연의 색을 가진 천연원목으로, 아이에게 가장 안전하고 잘 어울리는 제품을 만들고 가장 예쁜 색과 결을 가진 나무를 색칠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한다고 해요.

또 아빠들이 모여 만든 원목 교구라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저는 그 중에서도 영유아블럭 22p를 선택했는데요. 천연블럭과 고민했는데 영유아블럭이 영유아의 안전을 위해 천연블럭보다 더 크게 만들었다고 하길래 영유아블럭으로 선택했어요. 영유아 시기의 아이들은 소근육이 아직 정교하지 않아 더 크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

 

블럭을 잡고 쌓으면서 자연스럽게 소근육이 발달하고 손가락을 움직이고 조절하는 것만으로 뇌 발달에 엄청난 도움을 준다고해요. 그래서 아이들 성장에 필수 아이템이랍니다.

 

 

 

 

 

 

 

 

 

 

숲소리 영유아블럭 22p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5개의 예쁜 표정과 블록 속에 곡물을 넣어서 흔들면 소리가 나는 딸랑이 블럭이 포함되어 있어요! 

 


또한, 뚜껑은 끼우기가 가능하여 블록으로도 놀고 도형 퍼즐 끼우기로도 놀이를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각인 서비스 까지 해주셔서 우리아가만의 장난감이라 더 의미 있는 것 같아요

 

 

 

 

 

 

 

 

 

 

아직 쪼꼬는 6개월 아가라 블럭을 쌓아 놓으면 무너뜨리기를 좋아하고 블럭을 입에 갖다대기 바쁘지만 좀 더 커서 블럭을 쌓고 놀면 뿌듯 할 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