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4.01 출산,육아

아기 통장 만들기

반응형



아기 통장 만들기




안녕하세용 아기 통장 만들러 간 김에 정보 알려드려요
태어나자마자 만들어서 용돈 모아두려고 했지만 이제서야 만들어버렸어요 ㅎㅎ
(그래서 추석 전에 받은 용돈들은 다 저희가 써버린..? ㅋㅋㅋㅋㅋ )





드디어 통장을 만들었는데요
저는 농협통장으로 만들어주었답니다!




아기 통장 만들때 준비물아기도장, 기본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그리고 보호자 신분증 입니다 !

기본증명서와 가족관계증명서는 아기 이름으로 서류를 받아야 해요 ! 그래서 아기 주민번호를 꼭 알고 가셔야 해요 !


 

우리 아가 첫 통장이 귀농스타트통장이네요? ㅋㅋㅋㅋ
우리 귀농할때까지 모아보자..??? ㅋㅋㅋㅋㅋ






도장은 사실 탯줄도장 너무 만들고 싶었는데 주문하는 게 너무 어려워서 동네에서 그냥 도장 하나 팠네용
ㅠㅠㅠㅠㅠㅠ

탯줄은 뭘 하면 좋을까용..? ㅠㅠ


그럼 이만 뿅


반응형